배우 이시언과 배우 서지승의 결혼발표가 있었습니다. 공개 열애 중인 이시언과 서지승은 동료 연예인들을 하객으로 초대하지 않고 조용하고 소박한 웨딩을 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진 것입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지난 2017년 하반기에 교제를 시작하였고 여섯 살의 나이 차이가 있지만 4년의 시간 동안 열애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2021년 크리스마스 때에 이시언과 서지승이 스몰웨딩을 한다는 결혼발표가 나왔습니다. 사실 코로나19라고 하는 전대미문의 전염병으로 인해서 우리나라의 많은 결혼식 문화가 바뀌어버렸습니다. 코로나19가 있기 이전에는 결혼식이라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축하 속에서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가 나타난 이후에는 최대한 조용하게 그리고 조심스럽게 최소한의 인원만이 모이는 것이 미덕이 되었고 결국 그렇게 결혼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이번에 결혼발표를 한 이시언과 서지승의 스몰웨딩은 그리 특별한 것은 아닙니다. 아는 동료인들 모두를 초대하기보다는 가족과 친지 일부만을 초대하여 제주도에서 스몰웨딩을 한다는 것은 좋은 선택인 것입니다.
그러나 나혼자산다로서는 뼈아프다 할 수 있는 것이 나혼자산다에 이시언이 아직 붙박이로 있었다고 한다면 나혼자산다에 결혼식 과정 모두를 보여줄 수 있었고 이는 좋은 아이템이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나혼자산다의 출연진 중 일부가 이시언 서지승 결혼 즉 스몰웨딩이 있을 예정인 제주도로 가서 축하해주고 그 안에서 일부 영상들을 찍어낼 수 있겠지만 그러나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서 불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안타까움이 있는 것입니다.
위드 코로나이기에 더 이상 사람들이 모이는 것 자체를 반대하지 않는 방역 체계 내에서 나혼자산다 제작팀이나 출연진이 이시언과 서지승의 결혼식에 참여할 가능성이 백퍼센트 없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나혼자산다에 이시언이 출연을 했다고 한다면 나혼자산다 제작진 입장에서는 그러한 걱정 자체를 하지 않았을 것이지만 그러나 지금은 많은 것이 달라졌고 많은 시스템이 달라졌습니다.
과거 이하늘이 결혼을 했을 때에 제주도에서 하는 그의 웨딩 전부를 당시 출연했던 불타는 청춘에서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그러나 그 사진들은 일부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제작팀이 이시언 결혼식에 참여하지는 못한다고 하더라도 전현무와 기안84가 과연 이시언과 서지승이 결혼을 하는 제주도로 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 벌써부터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