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7년 사주논리여행 쪽으로 송중기 송혜교 커플 즉 송송커플의 사주팔자 정확히 말하면 궁합에 관련하여 요청이 들어와서 살펴본다는 글이 써 있었습니다. 당시 사주논리여행 측에서는 송중기는 두 번 결혼할 수 이기에 송혜교와 헤어질 가능성이 있고 송혜교는 해로할 수 없기 때문에 송중기 송혜교 커플은 계속 이어지기 위해서는 노력을 해야 한다라고 글을 썼습니다.
또한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측에서는 2019년 이혼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하였지만 결국 송송커플은 이혼을 하였고 지금 사주논리여행 블로그의 접속자는 폭발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물론 사람들이 사주논리여행 블로그를 찾는 이유는 호기심 때문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 송송커플의 이혼도 맞춘 곳이니 말입니다.
물론 무조건 우연히 맞춘 것이다라고 매도할 필요는 없지만 사주논리여행에서 맞춘 것이 그리 특별한 것이다라고 생각하고 무조건 믿는 것도 상당히 위험항 행보라고 봅니다. 특히나 이번 송송커플 이혼을 맞춘 것을 계기로 하여 무조건 사주논리여행이 말한 것은 믿어야겠다라고 주장하는 것도 분명히 위험한 선택이라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세상은 빠르게 지나가고 아무리 IT가 발달하고 과학 문명이 도래했다고 하더라도 사람들의 불안은 끝이 없고 언제 어떻게 사람 사이의 관계가, 환경이 무너질지 모르는 상태에서 사주논리여행에서 송송커플의 이혼을 맞췄다라고 하는 것 자체가 일부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새로운 지침서가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생각은 오류일 가능성이 높고 자칫 자신의 인생의 결정을 허무하게 버리게 되는 상황도 이르를 수 있으니 조금은 더 조심스럽게 자신의 결정을 위해서 스스로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입니다. 가볍게 즐기는 생각으로 사주논리여행 블로그를 이용할 수는 있지만 무조건 신묘하다고 맹신하는 것은 위험한 행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