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 신상 공개 및 포토라인 세워주세요라는 청원이 현재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라와 있고 현재까지 찬성한 사람의 수가 대략 183만명입니다. 지금까지 그 어떤 국민 청원보다도 더 많은 역대급 청원 지지율인데 아직도 많이 부족하다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N번방 사건에 대한 국민의 분노는 상당히 큽니다. 그리고 여기에 혜리도 청원지지를 올렸습니다.
여성들을 유인 성착취한 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 박사에 대해서 대중이 가지고 있는 분노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아니 더 국민이 분노하는 이유는 단순히 N번방 용의자의 신상을 공개하는 것 그리고 포토라인을 세우는 것 이상으로 그에게 엄중한 처벌을 내리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는 아직도 여러 면에서 선진국중 대다수의 처벌의 크기보다도 중형의 크기가 약한 것이 사실입니다.
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 신상 공개 및 포토라인 세워주세요의 청원의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의 얼굴을 만천하에 공개해서 그가 법적인 처벌을 받은 다음에도 절대로 다시는 일반적인 사회생활을 할 수 없도록 만들겠다고 하는 의도입니다. 그만큼 N번방 운영자 박사에 대한 국민의 감정은 격양되었으며 그에 대해서 엄중한 처벌이 필요하다는 공감대는 역시나 아직도 진행중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혜리뿐만 아니라 많은 유명인들이 청원을 지지한 것은 간단합니다.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은 그 어떤 사건보다도 피해자들에게 있어서 심대한 피해를 준 사건이기도 하며 그 사건의 공범자이자 N번방을 들어간 사람들 즉 피해자들을 보면서 자신의 욕구를 채웠던 그 사람들에 대한 분노도 같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운영자만 처벌을 받는 것은 약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혜리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청원 지지자들은 텔레그램 N번방 운영자와 공범자들 그리고 돈을 들여서 피해자들을 더 착취한 사람들 모두의 신상을 공개하였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으며 더 나아가 법적으로 이러한 범죄들에 대해서 엄중한 처벌이 필요하다는 것을 적극 공감하고 있기에 이번 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 신상 공개 및 포토라인 세워주세요에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표시하고 지지를 표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혜리의 청원지지 아니 많은 유명인들과 많은 이름이 알려지지 않지만 분노하고 있는 사람들의 적극적으로 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 신상 공개 및 포토라인 세워주세요 청원에 대해서 강력히 지지하고 더 많은 부분에 있어서 아직도 제대로 세워져 있지 않은 우리나라 법률과 형법 체계에 대해서 엄중한 법의 심판이 필요하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에 청원이 끝난다 하더라도 국민의 분노는 계속 될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