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즉 미우새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박수홍과 박수홍의 어머니가 잠정 하차를 하고 휴식기를 갖게 되었다고 알렸습니다. 미우새 제작진 측에서는 오늘 방송인 박수홍이 어머니와 함께 휴식기를 갖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했고 이에 대해서 제작진 또한 수긍하였기에 잠정하차를 하겠다고 알린 것입니다. 사실 지금은 미우새 입장에서도 그리고 박수홍 입장에서도 잠정 하차를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물론 미우새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박수홍과 박수홍의 어머니가 잠정 하차를 시킨 것의 이유가 박수홍의 잘못은 전혀 아닙니다. 이번 잠정 하차는 박수홍 입장에서는 혹시나 어머니에 대한 대중의 분노가 있을 수 있고 친형과 횡령 문제로 법정 다툼을 벌일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논란이 계속 일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어떻게든 이 문제를 해결하고나서 다시 대중 앞서 미우새의 출연진으로서 서겠다는 것을 알린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우새의 공식입장 그리고 시청자들의 반응을 통해서 유추해보면 박수홍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이미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미우새에서 보여준 박수홍의 지난 모습 속에서 박수홍이 가족을 위해서 희생을 하였지만 가족들은 박수홍을 이용만 하고 있다는 분노가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있기 때문에 다시 박수홍의 모친이 미우새를 통해서 나오는 상황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현재 박수홍 친형과 박수홍은 법정 다툼을 하게 되었고 박수홍의 부모는 그 사이에서 그 어떠한 조정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박수홍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나온 것이 사실이라고 한다면 미우새에서 박수홍의 어머니가 함께 보이는 것 자체가 오히려 박수홍 본인은 상관없다고 하더라도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분노가 일 수밖에 없는 것이 부모로서 박수홍 친형 문제를 전혀 중간에서 해결하려고 하는 의지를 보여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박수홍 혼자서 고군분투를 하였을 때에 그에게만 희생을 강요하고 가족은 그러한 희생을 당연하게 여기고 있었던 것은 아닌가라는 분노가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있습니다. 현재 박수홍은 다홍이와 함께 살게 되고 1인 기획사인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독립을 하였습니다. 솔직히 이전까지 박수홍의 친형의 소속사에서 얻게 된 그 피해와 그 상처가 많기는 하지만 다홍이와 함께 그리고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새롭게 시작을 한다고 하면 그 때 그 피해를 복구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다만 박수홍 개인의 입장에서는 다홍이와 함께 1인 기획사인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새로운 시작을 할 수는 있다고 봅니다. 미우새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박수홍을 떠나 보낼 수밖에 없었겠지만 그러나 박수홍 어머니와 상관없이 이후에 기회가 된다고 한다면 박수홍과 다홍이의 삶을 보여주는 것은 어떨까라는 안타까움이 있습니다.